인기: 전자파/부채/라이타  
 
 
 
제품에 원하는 로고나 상호를 넣어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상품에 따라 원하는 로고나 상호를 넣을 수 있는 위치및공간이 틀리기 때문에 상품을 선택하신 후 원하는 로고나 상호가 들어갈 수 있을지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대부분의 간단한 로고나 상호는 들어갈 수 있습니다.


독판으로 제작가능한 상품도 많으므로 많은 정보를 판촉물에 넣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독판이 되는 상품을 이용하여 판촉,홍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에따른 인쇄방법과 인쇄가격은 차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품에 인쇄비는 기본수량 이상 구매시 기본인쇄1도는 포함되어있습니다.
(단,특수한 경우는 별도입니다.)
  기본수량 이하구매시 제품인쇄비는 별도입니다.
인쇄방법은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기본적인 실크인쇄에서부터, 레이저인쇄, 에폭시,전사인쇄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인쇄는 제품의 특성에 따라 인쇄되는 방법이 다릅니다.전화주시면 자세한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주문시에 로고나 인쇄문구를 입력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인쇄에 들어갈 로고나 문구를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e-mail:master@egworld.co.kr)
원하시는 제품을 무리없이 구매하시려면 제작기간을 넉넉히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평판이란 화선부 (인쇄용 판면에 잉크가 묻어나는 부분)와 비화선(판에 잉크가 묻지 않는 부분)이 동일 평면상에 있으며 물과 기름의 반발작용을 이용한 인쇄법이며 옵셋인쇄에 사용합니다. 평판식은 화성부에만 잉크가 묻는 가장 일반적인 인쇄로 카렌다, 포스터, 팜플렛, 사무용 서식류 등을 인쇄 하는데 이용됩니다.
판의 종류에는 활판, 금속, 평판을 들 수 있습니다.
  판의 화선이 철판(철인) 상태로서 잉크를 판에 칠하면 철판부분만 잉크가 묻습니다. 활판, 목판, 사진조판, 아연철판 등이 있으며 인쇄판면이 철모양을 하고 있는 형식을 철판인쇄라 합니다.
  판이 유지(특수종이)로 되어 있어 타자기로 타자를 치면 타자된 곳만 잉크가 침투되어 인쇄되는 형식이며 프린트인쇄도 이 경우와 같습니다. 마스터인쇄, 공판, 스크린인쇄가 이에 해당되며 소량주문으로 신속을 요하는 인쇄물을 인쇄하는 방법입니다
 
  경인쇄라고도 하며 주로 적은 부수의 1도 인쇄 시 사용합니다. 원본은 옵셋인쇄처럼 분판필름을 사용하지 않고 레이져 프린트로 출력해서 사용합니다.

일반명함 - 백상지, 코팅/비코팅
수입고급명함 - 휘라레, 반누보지, 그레이스, 탄트지, 레자크지
전단지 - 100g, 120g, 150g, 백상지, 스노우지
  옵셋인쇄용 필름을 철판(인쇄판)에 밀착하여 소부(빚을 쬐여서 필름의 까만 부분을 철판에 전사)후 인쇄기에 걸러 인쇄하는 방식을 말한다.

원색인쇄는 청, 적, 황, 먹 (CMYK)의 순서로 각각의 색을 인쇄하여 사진과 같은 원색의 효과를 나타낸다. 옵셋인쇄는 미세한 점(망)으로 되어 있으며 각각의 색은 각도를 달리하며 서로 겹치지 않도록 되어 있다. 옵셋인쇄는 매우 정밀한 인쇄이며 카다록 등 원색인쇄는 모두 옵셋이다.

옵셋인쇄는 한번에 CMYK 4색을 찍는 4색기와 2색을 찍는 2색기 1색씩 인쇄하는 단색기가 있으며, 윤전기, 평판인쇄기가 있고 평판인쇄는 전지인쇄기, 2절인쇄기, 4절 인쇄기 등이 있다.
  * NCR, 카본 - 전산지
세금계산서/거래명세표/간이영수증/입금표/작업지시서
* 모조지 - 일반용지
A4/16절/8절/A4/메모지/지출결의서/기안지 등의 각종양식
* 서식봉투
대봉투 - 크라우드 / 크라프트/ 레자크 / 모조 / 탄트지
소봉투 - 크라우드 / 크라프트/ 레자크 / 모조 / 탄트지
*초대장
청첩장 / 연하장 기타
 
공판의 한 종류로 나무틀에 망사를 붙인 면에 화선을 구성한 판을 사용하며 망사 구멍으로 이크를 통과시켜 종이에 옮기는 인쇄방식입니다.

과거에는 실크망사를 사용했기 때문에 실크인쇄라고 불렀는 최근에는 나일론, 테트론, 스테인레스 스틸망사를 사용하기 때문에 스크린인쇄라고 합니다.

스크린인쇄를 하는 기계에는 평면 인쇄기와 곡면인쇄기가 있는데 평면인쇄기에는 종이, 플라스틱, 프린트개선 기판 등의 인쇄를 하며 곡면인쇄기는 병, 컵 등에 인쇄를 합니다.

평면인쇄기는 종이 위에 망사를 붙인 스크린틀을 놓고 틀안에서 잉트를 스퀴지라는 고무주걱으로 스크린 구멍으로 밀어 내어 종이를 인쇄합니다.

곡면인쇄기는 스퀴지를 고정시켜 피인쇄체를 스크린의 이동과 같이 회전시켜 인쇄합니다.


(실크인쇄기계)
 
 
 
패드(pad)인쇄는 잉크회선을 오목판에서 한번 고무, 실리콘 고무, 아교 등 탄성체의 전사용 탑폰에 옮긴후 피인쇄체에 전사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평면, 곡면, 오목, 볼록면이 있는 작은 면적의 표면에 패드인쇄기를 사용하여 인쇄합니다.

판은 철판에 0.2mm정도 부식하여 오목판을 만드는데 농담 제조가 있는 제판도 가능합니다.

또 전기부품을 제조하는 회사는 직접 이러한 인쇄기를 설치하며 부품 인쇄에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전문 인쇄사는 극히 적습니다.

사용잉크는 종류가 많기 때문에 피인쇄물의 재질에 적합한 것을 선택합니다.

(패드인쇄기계)
 
  금박은 금,은 착색박을 대용품으로 얇게펴서 철판이나 알루미늄판으로 압과 열을 가하여 인쇄합니다.

고급 서적표지, 명함박, 성장 등에 사용됩니다. 금박인쇄기계르 이용하여 형압(지면의 요철)을 할 수도 있습니다.
  종이에 인쇄한 그림을 도자기·유리·금속·플라스틱 등의 표면에 전사하는 인쇄방식.
전사지(轉寫紙)는 인쇄잉크나 안료(顔料)를 써서, 백상지와 같은 대지(臺紙)에 풀칠을 한 다음 그 위에 화면을 인쇄한 것이다. 단지(單紙)와 얇은 종이를 두 겹으로 한 복지(複紙)의 전사지가 있으며, 평판인쇄나 실크스크린인쇄로 박는다.

전사방법은, 그림을 잘라내어 피인쇄물(被印刷物)에 접착용의 니스 등을 칠한 위에 붙인 다음 종이를 적셔 벗겨내면 그림만이 남게 되는데, 여기에 다시 니스를 칠하여 마무른다. 복지에서는 대지를 미리 떼어낸 다음 전사한다. 곡면 인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도자기 등에서는 이것을 다시 소성로(燒成爐)에서 80℃ 정도로 구우면 안료가 융착된다.
 

1.일반날염인쇄
현재 가장 널리 보편화 되어 있는 방법입니다. 초등학교때 학습했던 실크스크린(silk screen) 방식과 유사하며, 염색용어로 날염(捺染)이라 합니다. 넓은 뜻으로는, 바탕염색에 대응하여, 부분적으로 무늬를 나타내는 방법 (local dyeing 또는 partiral deying)을 말합니다. 기존타올이라면 어떤 타올이라도 가능하며 행사내용을 날염 처리함으로써 시간과 비용이 절약됩니다.(당일 처리가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1도(1가지 색깔 - 청색)로 인쇄하며, 원하시는 경우(비용이 조금 올라가지만) 3도까지 가능합니다.

2.컴퓨터 자수인쇄
자수(刺繡)방식은 사전적으로는 바늘땀 '자'(刺)의 기법을 사용해서 올에 관계없이 자유로이 꿰매가는 방법('수(繡)')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자수방식을 타올에 도입하여 여러 가지 색상의 실을 사용하여 중요한 행사문구나 행사내용을 표현합니다. 이는 다른 방식에 비해 매우 고급스러운 방법이며, 타올의 품격과 소비자님의 행사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그러나 표현하고자 하는 내용을 자수처리하기 위해 펀칭(punching - embroidery graphic)과 자수공정 작업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최소 2~3일의 소요기간이 필요하며, 행사내용(글자 수 / 글자크기)에 따라 비용이 상이합니다. 원하시는 로고나 이미지가 간단한 경우 자수처리는 무방하며, 타올 양쪽 모두 자수처리도 가능합니다만 일반적으로는 한쪽만 자수로 표현합니다.

3.전사날염인쇄
전사날염은 인쇄업계에서도 특수인쇄로 분류되며, 특수염료로 된 잉크를 우선 종이에 인쇄한 후 이것을 다시 타올에가열 전사하는 승화식(昇華式) 전사날염방식이 정교한 화상을 인쇄할 수 있어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이는 섭씨 200℃이상에서 특수잉크가 기화(氣化)되어 타올에 스며들어 인쇄가 됩니다.

 
  가장 일반적인 책으로 한가지 색의 잉크를 사용하여 인쇄합니다.
먹색 잉크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다른색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별색이란 4원색 이외의 색을 말합니다. 소비자가 지정하는 모든 컬러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색이나 형광색, 금색, 은색등 비교적 가격이 비싼 반면 높은 품질을 유도 할수 있습니다.
  4원색을 조합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컬러 편집물을 제작할 때 쓰입니다.

인쇄에서 색을 조합한다는 것은 그림물감처럼 색을 혼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4원색 별로 인쇄판을 만들어 인쇄를 하는 것을 말합니다.

컬러그림을 인쇄하기 위해서는 그림을 작은 점들로 변환시킨 후 각 점마다 CMYK로 4등분하여 각 색별로 필름과 인쇄판을 만든 후 같은 종이에 4번 인쇄해야 합니다.
 
   회사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결제코너 |  세금계산서출력 |  카드전표출력 |  현금영수증
 
  상호:(주)이지월드  대표:김정일  사업자번호 : 132-86-04909 대표전화: 02-318-5541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8-서울중구-0846 호 / 사업장정보확인
본점주소:서울 중구 을지로27가길 3,중앙프라자 별관동 2층202-2호
상담전화: 1599-8749 상담시간 09:00~17:00 (월~금)
Tel : 02-318-5541 (代)   /   Fax : 02-6442-5442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copyrightⓒ2007 egworld Corporation All right reserver. master@egworld.co.kr

안전결제 가입 확인
보안서버인증서